인천 뚜벅이 데이트 코스 월미공원

대표사진월미공원앞

안녕하세요 훈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바로  인천 뚜벅이 데이트 코스 월미공원입니다. 봄이면 벚꽃 때문에 가족단위 연인 등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월미공원입니다. 월미공원은 산책하기에 참 좋습니다. 월미 공원을 걷다 보면 바다가 보이고 가수분들도 보이고 마지막으로 놀이 공원이 보입니다. 전철을 타고 인천역에서 내려서 바로 앞에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밥을 먹고 버스를 타고 월미공원에 내려서 걸어서 산책하면서 소화시키면서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월미공원월미도방파제

 

월미도 안에 도착하면 월미도 선착장이 있습니다. 거기서 배를 타고 한 바퀴 돌 수 있는데 그것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연안부두 근처까지 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마지막에 폭죽도 터트리고 하더군요. 그리고 주말에 가시면 버스킹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고 캐리커쳐 그리시는 분들 또 사진 찍어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인천 뚜벅이 데이트 코스 월미공원 가시면 꼭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월미도버스킹월미도바다

그리고 새우깡 주는 재미도 있고 앞에 낚시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니깐 구경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무 생각 없이 바다를 보고 있으면 참 좋습니다. 아무 생각도 안 나고 갈매기 파다 소리 아이들의 웃음소리 등등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코팡팡월미도놀이공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스코팡팡이 있습니다. 월미도는 디스코팡팡이 유명한데요.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앞에 노점상이 있는데요 저는 닭꼬치를 꼭 먹습니다. 그게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쥐포 문어다리 등등 많이 있는데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인천 뚜벅이 데이트 코스 월미공원으로 놀러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스코 팡팡 영상 첨부합니다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월미공원(월미도)은 인천역 앞에서 '10번 버스'를 타거나, 인천역에서부터 월미도를 순환하는 국내 최장 도심형 관광 모노레일인 '월미 바다열차'를 타고 가면 된다. 물론 걸어서도 갈 수 있는데 인천역에서 월미공원 입구까지 약 20~25분가량 소요(도보)  인천 뚜벅이 데이트 코스 월미공원

반응형
반응형